반응형

2014 산학협력 엑스포가 시작됩니다. 학계와 산업계가 함께하는 산학협력 EXPO 개최를 통해서 산학협력 문화 확산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이 되는 행사이고요, 산학이 함께 모여 산학협력의 비전과 흐름을 공유하고 산학협력 주체 모두에게 창조적 시너지를 창출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행사는 10월 15일 수요일부터 17일 금요일까지 열리고요, 삼성역 코엑스C홀에서 진행이 됩니다. 홈페이지(http://www.uicexpo.org/2014)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창업에 대한 창업 교육과 창업 토크 콘서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요, 학생 창업기업 전시와 산학협력 우수성과를 전시하기도 합니다. 





산학협력 현장 컨설팅 및 창업 교육, 캡스톤디자인 옥션 마켓, 캡스톤 디자인 재능마켓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업교육포럼은 국내외 창업교육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창업 교육 정책 아이디러를 내는 포럼이고요, 



캡스톤 디자인 재능마켓은 창업, 창업기업에 대한 현장 경험을 얻고자 하는 학생들과 인턴, 인재를 필요로 하는 창업기업 간의 교류, 채용의 장을 마련합니다. 



대학창업교육 현장 컨설팅은 대학이 창업교육에 관심이 있으나 추진방법에 애로사항을 느끼는 부분(창업친화적 학사제도, 창업교육 커리큘럼)에 대하여 현장 컨설팅을 통해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2014 산학협력 엑스포, 창업으로 생각을 생각을 미래로 바꿔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