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대. 젊음과 패기 그리고 열정이 가득한 시기죠. 
20대에 여러분은 어디를 다녀와 보았나요? 
20대만큼 여행하기 좋은 시절도 없는 것 같습니다. 

30대만 되어도 취업에 결혼에 육아에 정말 정신 없이 지나가서 
해외는 커녕 국내 여행도 제대로 하기 힘든 것 같아요. 

20대에는 전세계를 누비며 다녀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인데요, 20대 때 아프리카, 유럽, 북미, 중국, 동남아시아 등 안 가본 곳이 없지만 꼭 가보고 싶었지만 못 가본 곳이 바로 호주입니다. 

호주 골드코스트. 정말 최고의 휴양지이죠. 
다양한 엑티비티와 드넓은 해변, 멋진 호텔들이 즐비한 호주 골드코스트!



 
현재 영랩 홈페이지에서 호주 골드코스트에 보내주는 원정대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영랩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 모집 바로가기: https://www.samsungcard.com/younglab/

5월 23일까지니 얼른 서둘러야 할 것 같은데요, 총 10명에게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 참가 및 자유여행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행 일정은 2014년 7월 3일부터 7월 8일가지 3박 6일의 일정이고요,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자유여행 패키지와 마라톤대회 참가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니 대박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참가 신청도 매우 쉽습니다. 얼마나 대박 이벤트인지 감이 잘 안오신다고요?

 
인터파크투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여행 패키지는 무려 169만원 상당의 패키지이기도 합니다. 마라톤 참가비는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니 만약 영랩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에 선정된다면 이만큼의 혜택을 받는 것이나 다름없는 것이겠죠? 거기에 절대로 잊지 못할 20대 최고의 추억까지 만들어주니 금상첨화입니다.

인터파크 투어 패키지 보러가기: http://tour.interpark.com/ThemeTour/detail.aspx?GoodsCD=14070312584 



 
마라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는 1979년에 시작되어 36주년을 맞게 된 국제 대회로서 골드코스트 해변을 따라 레이스가 펼쳐지는 호주 최대 규모의 마라톤 대회입니다. 풀코스, 하프, 10km등 다양한 수준별로 참여할 수 있으니 체력에 너무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좋을거에요. 참가한다는 것만으로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 싶습니다. 저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달린다니 생각만해도 파라다이스가 따로 없네요.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 영상인데요, 동영상을 보면 어떤 마라톤 대회인지 느낌이 올거에요. 저 해변을 따라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축제처럼 즐기는 것이죠. 다 뛰고 나서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고 바로 해변으로 뛰어들면 최고겠죠? 

영랩 홈페이지에 가보면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 외에도 20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랩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amsungcard.com/younglab/

영랩에서는 20대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OPIC 응시료 상시 할인 및 SERI CEO 강연 영상, 게릴라 뮤지컬 티켓 이벤트등을 상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강좌 및 20대를 위한 콘텐츠가 가득한 영랩. 20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고, 이벤트 응모도 가능합니다.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겠죠? 열정과 패기 가득한 20대에 영랩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