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신참 커플 vs 고참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의 추석특집은 새로운 3커플의 투입으로 인해 더욱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최진영-이현지 커플만 나오는 줄 알았지만, 얼짱 몸짱 마르코-손담비 커플과 R&B 커플 환희-화요비가 나옴으로 우결에 활력을 불어넣어주었다. 걱정스러웠던 최진영-이현지 커플도 생각보다는 거부감없이 재미있었던 것 같다.

한 기사에서 신참 커플의 1부와 고참 커플의 2부 시청률 비교로 고참 커플의 손을 들어주었다. 그 둘의 차이는 9.4%정도 였는데 개인적으로 동시간대에 방영된 패밀리가 떴다의 영향이 있지 않았나 싶다. 또한 신참 커플의 매력이 더 신선하고 좋았던 것 같다. 기사의 댓글에는 신선했다는 의견과 고참 커플이 익숙하다는 의견으로 찬반 의견이 갈리기도 하였다.

앞으로 앤디-솔비 커플이 하차하고 새로운 멤버가 투입이 될텐데 어떤 커플이 그 뒤를 이을지 정말 궁금하다. 신참 커플의 도전과 고참 커플의 지키려는 모습이 대비되면서 우결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것 같다. 메너리즘에 빠질뻔한 우결에 경쟁구도를 가지게 됨으로 더욱 긴장감을 유발하여 재미를 이끌어내는 것도 같다. 신참 커플과 고참 커플의 대결구도가 흥미진진하고 또한 어떤 신참 커플이 빈자리를 채울지도 궁금하다.


후보 1. 최진영-이현지 커플


개인적으로 우려하였던 커플이었다. 나이 차이가 너무 많았기 때문이다. 이휘재-조여정 커플이 생각나는 커플이었는데 의외로 재미있었던 커플이었다. 기대가 낮아서였는지 느껴지는 재미도 컸다. 최진영이 무척 보수적이고, 마초적일 줄 알았는데 큰 오해였던 것 같다. 오히려 이현지보다 더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고를 가지고 있는 듯 하였다. 이현지가 워낙 여우같은 모습도 있었지만, 그에 속아 쥐락 펴락 당하는 최진영의 모습이 의외였기 때문이다.

나이 차이가 별로 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자연스럽고 재미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최진영에게 너무도 가혹한 이현지의 모습이 약간 아쉬웠다. 그리고 최진영의 집이 정말 부러웠다. ;;


후보 2. 마르코-손담비 커플


의외의 복병이었다. 마르코라는 아르헨티나 청년이 펼치는 해맑고 열정적인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알렉스를 한번에 스타덤에 만든 우결이 이번에는 마르코를 우결 스타로 만들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강한 인상을 남겨주었다.

처음부터 고가의 세그웨이를 타고나온 모습부터 평범하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남성복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마르코는 이종격투기에 몸짱에 넘치는 남미의 열정까지 어색한 한국말로 '죽어'를 연발하며 스마일을 잃지 않는 완소남이다. 손담비야 더 이상 말 안해도 이쁜 것은 당연하니 이들이야 말로 얼짱 몸짱 커플이 아닌가 싶다. 특히나 마르코의 매력이 대단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후보 3. 환희-화요비 커플


하재근님의 포스팅에서도 언급 되었듯이, 환희-화요비 커플은 정말 최고였다. 화요비의 엉뚱하고 4차원적인 모습은 배꼽이 빠져라 웃겼다. 난 이태원 박훌이라는 맨트에서 넘어가버렸다. 어디서 그런 단어 선택이 나오는지 신기할 뿐이었다.

화요비 또한 마르코 못지 않은 다재다능형인 것 같다. 음악이야 당연하고, 미술, 요리, 사진까지 두루 섭렵하고 있는 화요비는 까칠한 환희와 안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화요비의 4차원적 사고로 인해 정말 찰떡궁합같은 느낌이 들었다. 쉽게 상처를 받을 수 있는 행동이나 말에도 그 충격을 스폰지처럼 흡수해버리는 화요비의 매력은 정말 무한한 것 같다.

처음부터 자신의 몸보다 더 큰 곰인형을 들고 올 때부터 느낌이 심상치 않았다. 이젤과 켄버스를 가져와 미술을 한다고 할 때까지만 해도 왜 저러나 싶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화요비의 매력에 빠져버리고 말았다. 이건 내숭도 아니고, 털털한 것도 아닌 이해할 수 없는 완전 4차원적 매력인 것 같다. 특히나 화요비에게 그런 매력이 있다는 것이 충격적이었다.

딱히 좋아하는 가수가 없었던 나는 화요비의 노래를 듣고는 반해서 언제나 좋아하는 가수를 물을 때는 화요비로 답했었는데, 그녀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에 그런 4차원적인 매력이 들어있을 줄은 몰랐었기 때문이다. 이제는 좋아하는 가수를 물으면 화요비가 아닌 이태원 박훌로 대답해야 겠다.

환희와 화요비가 부른 endless love 또한 최고였다. 왜 둘이 콘서트를 한번도 하지 않았는지 의아할 정도로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준 이들의 노래를 앞으로도 우결에서 계속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쓰고보니 좀 치우치게 쓴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앤디-솔비 커플 후에 환희-화요비 커플이 들어갔으면 좋겠다. 가장 궁금하고 재미있었던 커플이었고 개인적으로 화요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다. 이번 추석 특집을 통해서 기존 멤버들에게도 많은 도전이 되었을 것 같다. 또한 제작진은 우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았을 것 같다. 시청자들도 색다른 재미를 맛보게 된 것 같다. 여러모로 이번 추석 특집은 우결에 있어서 전환점이 되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앞으로 펼쳐질 신참 커플과 고참 커플의 도전과 경쟁이 기대된다.
신고
사업자 정보 표시
TVEXCITING | 이종범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05 봇들마을 124-604 | 사업자 등록번호 : 128-25-25976 | TEL : 010-9320-5442 | Mail : ceo@tvexciting.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경기성남-1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1. BlogIcon TISTORY 운영 2008.09.17 10:29 신고

    안녕하세요.티스토리 입니다^^
    회원님의 포스트가 현재 다음 첫화면 카페.블로그 영역에 보여지고 있습니다. 카페.블로그 영역은 다음 첫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해 주신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트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다음 첫화면에 소개 하게 되었으니, 혹시 노출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tistoryblog@hanmail.net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와 함께 회원님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이종범 2008.09.17 10:46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 운영자님~ 포커스에도 실어주시고, 메인에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유익한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 BlogIcon Choy 2008.09.17 12:29 신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마-손 커플은 마르코가 아니였다면 결국 허세커플로 자리매김했을듯...계속 죽어를 남발하던 마르코때문에 배쨌습니다 ㅋㅋ
    최-이 커플은 나이가 너무 많이 차이가 나서 최진영씨가 죄책감에 못이겨 잡혀사는듯 싶고...
    (님이 말씀하신대로 이휘재커플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화요비씨 팬인데 환희씨랑 이미지가 맞는게 없어서 나름 걱정했었는데 환-화커플 너무 귀여운거
    같드라구요 님의견처럼 앤솔커플이 빠진마당에...환화 커플이 남는것도 나름 괜찮을듯 ㅎㅎ
    R&B커플 기대해보려구용! ㅋㅋ

    • BlogIcon 이종범 2008.09.18 01:11 신고

      안녕하세요, choy님 ^^ 마르코 정말 해맑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특히 환희-화요비 커플 정말 기대됩니다. 우결은 설정도 설정이지만, 어떤 커플이 엮어졌는지가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