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아이디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기존에는 T멤버십, T다이렉트, T월드 아이디가 다 달라서 아이디 외우기도 힘들고 패스워드까지 기억하려면 정말 곤란했는데요, 이제는 아이디 하나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T아이디가 나와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우선 T월드로 들어가볼까요? http://www.tworld.co.kr/




설현이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회원 가입은 그만! 





방법도 매우 간단하더라고요. 기존에 T월드 아이디가 있었던 사람은 클릭 몇번만 하면 바로 전환이 되고, 신규가입하는 사람은 가입하는 아이디가 T아이디가 됩니다. 





이제 SK텔레콤의 다양한 서비스는 모두 T아이디 하나로 되는데요, 우선 T멤버십, T월드 다이렉트, T월드 3개의 서비스가 T아이디 사용이 가능하고요, 내년에는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설현의 사랑의 총을 맞고 바로 T아이디 가입을 신청하였습니다. ^^;;; 



저는 T월드 아이디가 있기에 바로 로그인을 했어요. 




혹시나 모바일에서도 되는지 해 보았는데, 모바일에서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 바로 T아이디로 전환이 되더라고요. 정보 동의를 한 후 다음을 누르기만 하면 끝! 




T월드 다이렉트도 바로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T월드는 물론이고 T멤버십도 자동 로그인이 되는 T아이디. 너무나 편해요. 

MY 서비스를 보니 현재 T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한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2004년부터 시작했으니 벌써 회원가입을 한지도 11년이나 되었네요. 앞으로 SKT에서 어떤 서비스가 나와도 이제 T아이디 하나만 있으면 걱정 없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