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카스는 블랙박스를 만드는 블랙박스 전문 회사이고요, 다양한 제품 및 고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루카스 SMART LK-7300G 덕분에 보험료를 할인받게 되었는데요, 자동차 보험이 만기되어 연장을 하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아버지께서 가족 보험으로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기 때문에 보험료 할인이 최대치에 이르렀다고 하더군요. 더 이상의 할인은 어려울 정도로 최대치에 이르렀기에 제안하는 보험료 가격이 최저가라며 갱신할 때 참고하라고 하더군요. 

 
어쩔 수 없이 그럼 갱신 금액을 알려달라고 하니 이것 저것 물어보다가 블랙박스 이야기를 하더군요. 차량에 블랙박스가 달려 있냐고 해서 달려 있다고 했더니 제조사와 모델명을 알려달라고 해서 큐알온택의 블랙박스 루카스 SMART LK-7300G라고 했습니다. 조회를 해 보더니 곧 할인이 3만원 가량 더 된다고 하더군요.

 
더 이상의 할인은 안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블랙박스를 달았더니 또 할인이 되어서 보험료를 최저가로 내게 되었습니다. 보험설계사는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는 피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블랙박스를 달면 할인이 된다는 소리에 블랙박스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 사람도 있나봅니다. 사고 났을 때를 위해서 보험을 드는 것이고, 블랙박스도 마찬가지인데요, 블랙박스를 달고 보험료도 할인받고, 차도 지키고, 안전 운행하며 미연의 사태를 대비해야겠습니다.

 
특히 단지 내나 학교 주변에서는 더욱 안전 운전을 해야 하는데요, 간혹 아이들이 차 사이에서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죠. 이럴 경우 블랙박스만이 상황을 제대로 판독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차량 도난 사건이 일어나서 공고문이 붙었는데, 경찰서에서 해당 날짜 일시에 블랙박스로 주차 녹화를 해 두었던 사람들을 찾더군요. 이제는 블랙박스가 경찰의 눈 역할도 하고 있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안전한 생활과 운전을 위해서 블랙박스 루카스 SMART LK-7300G와 함께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