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매일 가지고 노는 폰이 바로 루나인데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볼매폰인 루나 스마트폰에 설현이 나오는 광고가 나왔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영상인데요, 감각적인 음악에 사막에서 펼쳐지는 설현의 춤은 누군가를 미치게 만드는 루나의 장점을 잘 강조해준 것 같습니다. 요즘 설현 스티커를 떼어가서 판매가 된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요, 루나 스마트폰에 있어서 가장 잘한 선택은 설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루나와 설현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상하리만큼 큰 보름달과 황량한 사막의 한 가운데에서 걸어오는 설현. 여전사의 느낌도 나고 비장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사막 한가운데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춥니다. 루나 스마트폰을 든체 말이죠. 





이런 영상은 5.5인치 Full HD의 대화면으로 봐야겠죠. 루나 스마트폰을 사전 예약하게 되면 보조배터리가 증정이 된다고 하는데요, 루나 스마트폰이 일체형 스마트폰이라 보조배터리는 필수입니다. 루나 스마트폰의 기본 패키지로 외장 16GB SD카드와 휴대폰 케이스, 필름을 제공해주기도 하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tworlddirect.com/handler/Plan-List?PLAN_ID=P00000076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현 광고의 메세지는 누군가를 미치게 만들려면 이 정도는 돼야 한다인데요, 광고 뿐만 아니라 루나 스마트폰도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출고가 44만 9천원이고, band요금제 중 band 100을 사용하면 최대 31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한데, 가격 대비 성능은 최고인 스마트폰인 것 같습니다. 전면 카메라 800만 화소에 후면은 1300만 화소, 3GB 램과 메탈 유니바디까지, 5.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까지 있으니 이건 거의 미친 가격인거죠. 




또한 루나만을 위해서 SK텔레콤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구글 플레이 공통 프로모션을 제공하는데요, T매니아 3개월 지원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1만원 청구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신구/기변 구매 30일 이내 구글 플레이 결제시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것이고요, T매니아는 영화, 쇼핑, 커피, 베이커리를 월 3,300에 최대 4배 수준의 헤택을 누릴 수 있는 제휴 혜택이니 루나 구매 고객에게는 가성비에 더하여 더 없이 좋은 혜택이죠. 더 자세한 내용은 http://tvexciting.com/2584 에서도 볼 수 있어요. 





이게 끝이 아니라니 다음에는 어떤 것이 기다리고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설현의 두번째 광고도 볼 수 있는 것이겠죠? 




최근 이상하자 캠페인 중에 설현을 가장 잘 활용한 광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루나의 섹시한 스펙과 가격, 그리고 설현의 팬텀현상이 맞물려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 같아요. 루나 스마트폰 완전히 만족합니다. 


새로 나온 영상, 루나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