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이 바다인지, 바다가 하늘인지 모르는 청정해역인 제주도. 올 여름에는 제주도에 내려갈 계획을 하고 계신가요? 저희 가족은 올 여름에는 제주도에 내려갈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어릴 적에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에 몇번 다녀온 적이 있지만, 아내는 제주도에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올 여름에는 가족 여행을 제주도로 가려 합니다. 

여행 계획을 세울 때마다 망설이게 만드는 부분이 있죠? 바로 예산인데요, 숙소, 교통, 식사등을 계산하면 가족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예산이 커져서 더욱 망설여지게 되는 것 같아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 수 있다면 그 방법을 찾아봐야 할텐데요, 제주도 관광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쿠폰통 바로가기http://www.coupontong.co.kr/?_C_=55

 
쿠폰통으로 들아가면 모바일할인입장권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면 제주도의 120여개 인기 관광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후불 결제라는 점이에요. 핸드폰으로 바코드 쿠폰을 받은 후 쿠폰통과 제휴된 관광지에 가서 핸드폰만 내밀면 바로 할인이 되는 것이죠. 만약 여행 일정이 변경되어서 못가게 된다면 결제도 되지 않아요. 보통 여행 상품 고를 때 고민되는 것이 여행가서 일정이 변경될수도 있고, 갑자기 여행을 못가게 될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도 쿠폰통 모바일할인쿠폰은 후불결제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신청해도 되죠. 모바일 바코드 쿠폰을 우선 받아 놓고 여행을 가게 되면 우연히 들린 관광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정말 매력적이죠? 

 
신청이나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이름과 여행인원,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그리고 여행 일정을 입력합니다. 여행일정은 쿠폰의 유효기간이 되니 여행 기간을 설정해주시면 되세요. 여행 일정 안에서만 쿠폰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도용이나 악용될 소지도 전혀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모바일 쿠폰을 깜빡해도 상관없어요. 언제든 발행내역 조회를 통해 다시 재발급받을 수 있고, 휴대폰 번호 뒷자리만 알려줘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정보를 입력했으면 다음은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카드 정보는 쿠폰통에 저장되지 않고 후불 처리를 위해 등록을 해 두게 되는데요,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물론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정보를 다 입력하면 완료 메세지가 나오고요, 핸드폰으로 문자가 오게 됩니다. 



구매를 하면 이렇게 문자 메세지가 오게 되고요, 이 바코드를 가져다대면 바로 할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갔는데 일행이 더 있다면 관광지 매표소에서 인원 조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원변경에 대한 할인 입장도 가능한 것이죠. 정말 유용하지 않나요? 


내역은 언제든지 쿠폰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어요. 재발송도 가능하고, 현재 사용가능한지 아닌지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어디서 썼는지 사용내역도 볼 수 있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후에 어디를 다녀왔는지 확인할 때도 유용하게 쓰이겠죠? 


모바일에서 쿠폰통에 접속하면 모바일 페이지로 자동연결되는데요, 모바일에서도 바로 할인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내역 확인도 가능하죠.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쿠폰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관광지별로 관광지를 검색해볼 수 있고, 예약이 필수인 곳은 따로 모여 볼 수 있기에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쿠폰통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어차피 관광지를 가서 표를 끊을 것이라면 할인을 받아서 들어가는 것이 여행 경비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요? 여행 가는 가족이 많으면 많을수록 할인된 금액도 많아지니 저희 가족은 이번 제주도 여행에 갈 때 쿠폰통 모바일할인쿠폰으로 여행을 하려해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특히 제주도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모바일 할인쿠폰 쿠폰통을 이용해보세요~!

쿠폰통 바로가기http://www.coupontong.co.kr/?_C_=5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