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일이면 해외로 1주일동안 가게 됩니다. 그 전에 영어 회화를 익혀두고 싶었는데요, 로제스타스톤으로 공부를 해 보았습니다. 로제타스톤 리플렉스는 혼자 영어를 공부하기에 좋은데요,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데로 반복과 음성 인식, 그리고 원어민과의 실시간 화상영어를 통해서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2013/03/04 - [EXCITING 어학연수/유학] - 온라인 영어회화, 로제타스톤 리플렉스 30분이면 충분하다. 

하루에 30분만 투자하면 되기에 부담이 없지만, 그래도 이동 중에 배울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아이패드로도 로제타스톤 리플렉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앱스토어에서 로제타스톤으로 검색하면 총 4가지의 앱이 나오는데요, 모두 다운받으면 됩니다. 그냥 ReFLEX 어플을 받으면 PC에서와 같이 게임-연습-화상영어를 할 수 있고요, companion은 영어 듣기와 읽기가 지원되는 앱입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있어요.

 
갤럭시노트2에서 다운을 받아서 실행해본 모습입니다. 여러 애피소드들이 있고, 음성이 지원되며 어디를 읽고 있는지도 표시해주기에 지하철같은 곳에서 듣기/읽기 연습을 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PC에서 가입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와 같이 아이패드에서도 읽기와 듣기를 연습할 수 있죠.

 
이제 본격적으로 왼쪽 제일 아래에 있는 ReFLEX를 다운받아 연습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와 동일한 모습이죠? 연습을 통해 자물쇠가 걸린 애피소드들을 모두 풀면서 나가면 영어를 금방 익힐 수 있습니다.

 
PC에서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발음을 연습하는 게임부터 시작하고요, PC와 다르게 터치로 하게 되니 더 재미있네요. 애니팡을 하는 느낌?

 
지난번 보다 성적이 좋아졌습니다.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요. ^^

 
본격적인 회화 연습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보여지죠. 인증샷입니다. 로제타스톤에서 제공해준 이어버드를 가지고 아이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습이 끝나면 바로 원어문과의 화상 통화를 하게 됩니다.

 


오늘도 재미있고 유익한 대화를 나누었답니다. 기존에 회화 연습한 것을 복습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어요. 

월 12회/1개월에 99,000원이고, 월 20회에 149,000원인 로제타스톤 리플렉스인데요, PC에서도 아이패드에서도 할 수 있으니 더 유용한 것 같아요.

현재 무료 체험을 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http://www.rosettastone.co.kr/lp/LP-ReFLEX-120523?CID=da-28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