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밀리레스토랑을 저렴하고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우선 할인쿠폰과 카드로 가격을 다운시킨 다음에 찬음식부터 뜨거운 음식순으로 알뜰하게 먹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다를 떨 베스트 프렌드가 필요하다. 빕스를 100배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우선 홈페이지에 가서 회원가입을 한 후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는다. 그리고 할인카드가 없다면 빕스 멤버쉽카드를 미리 만들어놓자. 그러면 차후에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카드는 KTF멤버쉽 카드만 10%가 되고, VIP회원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종류가 많기에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해보도록 하자.

추천할만한 20%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로는 현대카드V가 있다.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으며 여기를 클릭하면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빕스의 후레쉬한 음식들을 즐기는데에는 순서가 있다. 우선 스프로 속을 풀어준 후 야채로 배를 다져준다. 그리고 각종 회와 해산물로 본전을 뽑는다. 그리고 메인으로 따뜻한 직화구이 및 메인디쉬를 먹어준다. 타코나 비빔밥을 곁들여도 좋다. 그리고 디저트와 과일을 먹으면 적어도 본전을 뽑고도 남을 것이다. 새로 나온 얌스톤그릴스테이크도 여자친구와 가서 근사하게 한턱 쏠때 딱 좋은 메뉴이다. 부드러운 육질로 여자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이다. 이번 주말에 갈 패밀리레스토랑 추천으로 빕스를 추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ivips.co.kr/new/enjoy_vips/event_01_view.html?idx=333&kind=ho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