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르헨티나전이 있는 날입니다. 오후 8시 30분에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날씨도 좋고, 오늘 거리응원은 정말 후끈할 것 같습니다. 이럴 때 고민이 되는 것은 직장인들이죠. 집에 어떻게 가야 할까 말이죠. 제가 근무하는 곳은 압구정이고, 집은 분당이라 버스를 주로 타고 다니는데요, 오늘만은 지하철을 타야 할 것 같습니다. ^^

어제 버스를 타고 오는데 버스에 공고문이 하나 붙어있더군요.

 
바로 이건데요, 월드컵 길거리 응원으로 인해 각 버스 회사에서는 노선을 우회하는 결정을 내린 것 같습니다. 코엑스 거리 응원으로 인해 빨간색으로 된 부분은 통제가 되고 우회를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차들이 저 구간으로 다 몰릴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 게다가 거리응원을 하다보면 주변에 인파가 몰리게 될텐데 교통체증도 우려가 됩니다. 저처럼 7시 퇴근이신 분들은 전략을 잘 짜셔야 하는데요, ㅎㅎ 전 그래서 지하철을 선택했습니다. 지하철이 좀 돌아가긴 하지만 그래도 정확한 시간에 맞출 수 있으니 말이죠. 지하철이 미어터질 것 같은 기분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8시에는 집에 도착해서 모든 준비를 끝내고 축구를 볼 수 있는 채비를 갖추기 위해선 지하철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신나는 거리응원. 저도 그 열기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아기가 있어서 집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대신 아기가 있는 집끼리 모여서 보기로 했죠. ㅎㅎ 오늘 아르헨티나전도 멋지게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주길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