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 3,300원으로 최대 4배의 혜택을 받는 T매니아 서비스가 나왔는데요, 영화를 좋아하거나 커피를 좋아하거나 베이커리를 좋아하거나 쇼핑을 좋아한다면 꼭 가입해야 하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SK텔레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인 이상하자와 딱 맞아떨어지는 정말 이상한 서비스인데요, 월 3,300원을 지불하면 4배가 더 큰 상품으로 돌아온다니 도깨비 방망이도 아니고 참 놀라운 혜택입니다. 





우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요, 월 3,300원에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콤보 2천원 할인권도 주다니 말이죠. 저도 영화를 매달 한두편은 보는 것 같은데요, 지난 달에는 베테랑을 이번 달에는 엔트맨을 보고 왔어요. 매달 영화예매권을 3,300원에 득템할 수 있다니 이건 거저 주는거나 다름없네요. 주말 기준으로 월 12,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거에요. 


커피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일 아메리카노로 아침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저도 미팅시에는 꼭 커피숍에 가서 커피를 마시며 미팅을 하는데요, 매달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과 50% 할인쿠폰을 1매 더 주니 이것만 해도 6,150원이니 월 3,300원 투자할만 합니다. 


베이커리도 있는데요, 아이들이 베이커리를 좋아해서 T멤버십으로 뚜레주르에서 30%나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고 있는데요,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 쿠폰 1매와 정통우유식빵 1개를 매달 준다니 빵을 좋아한다면 이 혜택도 굉장히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7,200원의 혜택을 보는 것이죠. 


마지막으로는 쇼핑인데요, 11번가 앱 플러스 쿠폰 5천원 1매와 2천원 1매, 그리고 배송비 2천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을 주는데요, 총 9000원의 혜택이에요.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가입 방법도 간단한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월 3,300원에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인데요, 저는 T멤버십 VIP라 영화예매권이 일년에 6번 사용 가능한데 T매니아의 영화 카테고리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T매니아에 가입하면 매월 영화 한두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T매니아 정말 매니아가 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서비스네요. 한번 선택한 카테고리로 계속 가는 것도 아니고 매달 카테고리 변경도 할 수 있다니 완전 핵이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coupon/tMania.jsp 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