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J오쇼핑에서 12월 5일 오후 9시 30분에 홈쇼핑 최초로 오피스텔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송 두산 위브센티움(http://doosanweve.com/)은 세종시의 오피스텔이라고 하는데요, 세종시에 앞으로 많은 관공서와 기업들이 들어갈텐데 거주할 공간이 부족하여 고민이신 분들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송에는 오송 바이오벨리가 들어와서 더욱 인기가 많이질 전망인데요, 그래서 CJ오쇼핑에서도 판매가 되는 모양입니다. 

두산 위브센티움은 충청권 최초 1,515세대, 지하 2층~지상 25층의 매머드급 초대형 오피스텔 오송 두산위브센티움. 청주 국제공항, KTX 오송역은 신 수도권 교통의 중심이고, 세종시를 잇는 BRT 노선으로 명실상부한 세종시의 관문 역할을 할 오송 두산 위브 센티움입니다.

 
 오송 바이오벨리에는 일반기업 58개 기업체가 분양 완료되었으며, 현재 17개 기업체가 가동 중에 있고, 6개 국책기관이 입주완료하였습니다. 14000명의 고용창출 효과와 연간 2조 4000억원 규모의 산업 생산 유발효과가 있는 대규모 국책 단지이니만큼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KTX 오송역은 국가교통망의 새로운 동맥이자 국가 발전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 총연장 230.9km 완전 개통시 전국을 90분대에 연결하게 됩니다. 수서-동탄-평택을 잇는 수도권 고속철도와 KTX 포항직결선, 동해 남부선등과 연계할 경우 전국 주요 거점 X자형 구축과 함께 해안권을 ㅁ자형으로 묶어 전국을 하나의 도시권으로 형성하는만큼 오송 두산위브 센티움의 투자 효과는 커질 전망입니다.

 

또한 청주 국제 공항이 있는데요, 청주국제 공항은 현재 중부권의 거점 공항으로 격상되고 있죠. 현재 5개 정기 국제 노선을 가지고 있는 청주공항은 2011년 말 이용객수가 123만 3000명으로 5년 연속 이용객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세계로 향하는 관문이자 명실상부한 중부권 관문공항으로 성장 및 제2의 화물 허브화 공항으로 성장 전망할 예정입니다. 활주로 연장과 북측 진입로 연장, 전철노선 확보, 국제노선 증편, 화물청사 증축등을 다각도로 추진하여 중부권 거점 공항으로서의 역할을 준비중입니다. 

두산 위브센티움은 대지면적 26,050,80m2으로 연면적 91,636.06m2 충청권 최초 1515세대, 지하 2층~지상 25층의 매머드급 초대형 오피스텔입니다. 무엇보다 두산 위브센티움(http://doosanweve.com/)이라는 점이 가장 믿을만한 점이죠. 두산 건설의 랜드마크이자 핵심 브랜드인 두산 위브 센티움이 가지는 프리미엄 벨류는 투자자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도 베스트 초이스가 될 것입니다. 

CJ홈쇼핑에서도 방송이 된 오송 두산위브센티움. 자세한 정보는 http://doosanweve.com/ 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