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TV익사이팅의 이종범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참 여러모로 뿌듯함을 느끼는데요, 이번에 디지털 스토리텔링 강좌를 맡게 되었습니다.같이 하는 다른 강사분들이 워낙 대단하신 분들이라 이 과정에 낀 것만으로도 영광인데요, 이번에 전 마케팅과 파워블로거되는 강의를 하게 됩니다. 

각 강좌마다 10분만 모시고 소수 정예로 알찬 강의를 할 예정이고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노하우의 엑기스만 뽑아서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 블로그 마케팅 특강과 파워블로거 입문 노하우를 강의할 예정인데요, 블로그 마케터로서 블로그 마케팅 시장의 현황과 어떻게 하면 블로그로 마케팅을 잘 할 수 있는지 몸소 체험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블로그를 홍보하고 마케팅 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고요, 블로그 수익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그리고 블로그 마케팅 시장과 업계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이라면 어디서도 듣지 못할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파워블로거 입문 노하우는 제가 그동안 TV익사이팅을 운영하며 겪었던 점들을 위주로 하여 각 기업블로그를 운영했던 경험도 넣어 어떻게 하면 영향력 있는 블로거가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재미있게 블로그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파워블로거 입문 노하우를 듣는 10분에게는 특별 관리를 통해 파워블로거가 될 수 있도록 강의 후에도 계속 카운셀링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만님, 지민파파님, 유창선님, 버섯돌이님의 강의 역시 어디서도 듣지 못할 주옥같은 강의이니 디지털스토리텔링 강좌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려요~! 

http://onoffmix.com/event/2021 <--- 신청하러 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